이지알바: 인기 유흥알바
페이지 정보
작성자 Lynell 작성일23-07-08 00:42 조회7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여자알바에서 열심히 업무 중인 계신 언니들이 알려주는 팁! 이 세상에 힘들지 않은 일은 없습니다. 어떤 일을 하셔도 나름의 고충은 있기 마련입니다. 유흥쪽도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고소득알바 중에서 가장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업무인 것은 맞지만, 그만큼 다른 직업에서 찾을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명과 암이 있다면, 그것을 확실하게 알고 유흥알바를 시작하는 것도 언니들을 위한 조언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나름의 어려움을 떠안게 되더라도 여성알바를 택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이러한 큰 돈이 한 달에 1번씩 페이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당일 정산이나 주급 정산으로 빠르게 손에 들어옵니다. 그래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언니들이 당일 알바를 나가기도 합니다. 하루 일하고 100만원 넘게 손에 들어오기 때문에 급하게 나가서 밤일을 하고 페이를 받는 것일 테지요.
밤알바 업종은 지독하게 실력 위주의 세상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슨 일을 하더라도 결과에 따라 급여 액수가 달라지는 것은 지당한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근무를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죠.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보통의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페이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 내 위치에 따른 임금 체계까지 있어, 그 틀에서 벗어날 만큼 큰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룸알바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느냐, 얼마나 근무를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페이의 격차가 2~3배 이상 벌어지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벌기도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실력과 가게에 맞는 자신만의 무기에 따라 많은 급여를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이 반드시 필요 할 것입니다.
우선 여자알바에 대해 가장 많이 갖고있는 편견부터 바로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언니들의 아름다운 얼굴, 의상과 메이크업, 비싼 명품 등 겉보기엔 여성유흥알바가 매우 화려한 세상처럼 느껴질 수 도 있습니다. 허나 그 이면에 숨은 어두운 고충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일을 하다가 갑자기 발생하는 예상하지 못한 일에 무척 당황하게 됩니다. 물론 낮의 일과는 완전히 다른 곳이므로 몇몇 힘든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 요인에서 살펴보면 낮의 보통의 일과 그렇게 다르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상사나 상대 업체 등의 성향을 맞추는 경우 또는 철저한 자기 개발 등이 이에 해당 될 것 입니다. 그렇다면 밤알바만이 가진 성격과 보통의 직종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고소득알바란, 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활동을 말합니다. 활동 성향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밤알바는 다른 일에 비해 특별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일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고, 유흥업소에서 알바를 해보지 않은 언니들은 룸알바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갖는 경우도 많이 보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보통의 회사와는 일의 본질이 완전히 다르고, 업무의 시간대도 다른 데다 손님들의 특성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입니다. 가게 알바가 처음인 사람이라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시장의 대한 정보를 듣고 언닌들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속성들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됩니다.
세상에는 어떤 일을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고민은 있기 마련이며, 서비스직 역시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성과를 내야만 하는 평범한 회사는 그 나름의 어려움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알바 또한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유흥알바는 손님을 상대하며 고객의 비위를 맞추는 일이 거의 90% 이상입니다. 하지만 꼭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며, 업종에 따라 언니들을 대우하는 처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즉, 사대가 맞는 가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업종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손님의 수준 또한 달라지므로, 언니들에게 맞는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잇습니다.
업소에 따라선 오히려 손님보다 언니가 더 높은 위치에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업종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업종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와 경우 언니가 오히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낼 수 있으며, 운영자가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우에 화가 나서 그만둬버리면 가게 입장에선 손해 밤일 알바이기 때문입니다. 거디가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언니가 갑인 업종도 생각보다 많다고합니다. 뛰어난 아가씨, 즉, 에이스가 된다면 업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태도는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본인이 하기 나름인 것으로 해석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